일상이야기

은행 예금금리 높은곳 12개월에 2.25%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은행 예금금리 높은곳 12개월에 2.25%

( ᐛ )ᕗ 2018. 10. 18. 20:13
반응형

어릴 때에는 나중에 커서 행복한 어른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던 것 같아요.  철이 들고 나이도 들면서 어른이 되어서 행복하게 살려면 일정부분 충족시켜줄 수 있는 금전적 여유가 있어야겠더라구요 

20대 때에는 돈이 조금 부족해도 뭐 그런대로 살았던 것 같아요.  그런데 삼십대 사십대가 되면서부터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갖추어야 하는 것 중 한가지가 돈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 




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하면서 소소하게 갖고 있는 것에 만족하며 사는 분들도 많던데, 정말 멋지고 훌륭하신 것 같아요.  그런데 돌봐야 하는 가족이 있다보니 돈이 돌고돌아 나에게로 오기만을 기다릴 때가 많답니다 ㅎㅎ   은행에 예금을 하려해도 은행 예금금리 높은곳을 잘 알아보고 가입을 해야겠더라구요 



그래서 은행 예금금리 높은곳을 정리해 봤어요.  예금은 적금보다 실제 이자율이 좀 더높은 편이에요.  한번 예치 해 놓고 만기때까지 잘 묵혀두는 상품이기 때문에 이자수익률이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.  




ㄱ. 전북은행 JB다이렉트예금통장  12개월 2.25% (특판예금금리)

ㄴ. 케이뱅크은행 코드K정기예금   12개월 2.25% (조건없이 고금리 혜택 제공)

ㄷ. KDB산업은행 Hi 정기예금       12개월 2.20% (모든 은행 출금 및 이체수수료 면제)

ㄹ. 광주은행 쏠쏠한 마이쿨예금    12개월 2.20% (스마트뱅킹 전용 정기예금)

ㅁ. 한국카카오은행 정기예금        12개월 2.20% (조건없이 고금리 혜택 제공)

ㅂ. NH농협은행 왈츠회전예금2     12개월 2.11% (추가우대제공, 기간 회전상품)

ㅅ. KEB하나은행 N플러스정기예금 12개월 1.80% (조건에 따라 최대 연0.3%우대금리)






인터넷은행이 좀 더 은행 예금금리가 높은 편이에요. 그리고 일반 시중은행은 1년 기준 연 1.5~1.8%정도 됩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 조금만 검색해보면 은행 예금금리 높은곳 비교에서부터 금융상품 특징 등을 쉽게 골라낼 수 있어서 편리한것 같아요 

은행 안가본지 정말 오래됬네요.  해외 나갈 때 환전하는 것 외에는 항상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다보니 은행갈 일이 없더라구요.  인터넷이나  스마트폰으로 예금가입을 하면 우대금리도 제공되기 때문에 더 낫구요.  

좀 더 이자율이 쎈 상품이 나와줬음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


반응형
Comments